Water Healthcare Technology of BJ
내 가족의 건강을 위한 꼼꼼한 물관리

고객센터 > 상품문의

상품문의

제목 :: 아로미스트 비타민 카트리지 - 노란물 문의
작성자 igoodi19
작성일자 2019-11-20
:: 아로미스트 비타민 카트리지 - 노란물 문의

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노란물이 나온다는 고객님들의 문의가 많아 안내드립니다.

우선 사용하는데 있어 인체에 무해하니 절대 걱정안하고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.

비타민 카트리지 교체후 샤워기 통과물이 노랗게 나오는 이유는
구매 후 비타민 카트리지의 보관 및 기간에 따라 나타나는 현상인데
공기와 닿아있던 (카트리지 내)비타민 표면이 처음 사용할때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과정입니다.


노란물이 사용하기 싫으시면 샤워기에 필터를 장착하신 후 샤워기를 켰다, 껐다를 여러차례 반복하여 필터링 하신후 사용해주세요.


비타민 카트리지의 주성분들은 인체에 무해한 재료들로만 구성하여 만들고 있기 때문에 걱정없이 사용하셔도 된다는 점 다시한번 말씀드리구요,

(오픈하지 않은 카트리지 장기간 보관방법 팁을 알려드리자면 카트리지를 지퍼백에 넣어 냉장보관 시 5년까지 보관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.)
 
 
다운로드수 0